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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자는 금의 디스플레이에서 서로 경쟁했다 보석 및 서비스 실버 플레이트 후반 로마 시대에 더욱 인상되었다. 새겨진 보석 은 인도의 사파이어와 에메랄드, 알프스 산의 암석 크리스탈, 발트해 산의 호박 등 알려진 세계에서 획득했습니다.

단단한 돌은 물개 또는 카메오 역할을하기 위해 음각으로 새겨 져 있었다. 이 중 일부는 아우구스투스 황제의 인장 반지를 새겨 넣은 것으로 알려진 디오스 쿠라이 데스 (Dioskourides)와 같은 유명한 예술가들이 서명했습니다. 앰버와 형석과 같은 부드러운 돌들은 작은 혈관의 형태로 만들어졌습니다. 로마 예술의 범위는 광대하며, 다양성으로 분류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르네상스 시대와 네오 클래식 시대의 예술, 그리고 우리 시대의 예술에 대한 영향 은 모든면이 아니라면 우리에게 이상하게 익숙해집니다. 고대부터 현재까지 전 세계의 여성들은 시각 예술에 다양하고 자극적 인 방식으로 참여해 왔습니다. 다양한 형태의 예술적 표현, 중요한 후원자 및 수집가의 창작자이자 혁신가로서, 또는 예술사의 규율에 중대한 공헌자이든 관계없이 여성은 예술 교육 기관에있어 필수적이었으며 지속적으로 존재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전통 예술사는 시각 예술에 여성의 참여를 체계적으로 배제하거나 가면을 붙였다. 예술 세계에 참여하려고 할 때 직면 한 여성들의 진입 장벽을 인식하는 대신에,이 규율은 일반적으로 여성의 공헌을 남성의 공헌이 아닌 것으로 간주했다. 젠더 화 된 담론으로서, 미술사는 또한 가부장적 사회의 사회적으로 구성된 성 분열에 기여했다.

대다수의 예술 사학자들은 예술적 위대함의 원점으로서 개별 독창성을 찬양하고 특권을 부여했으며,이 예술적 위대성은 선택된 남성 성질의 자산으로 지정되었습니다. 20 세기 후반에 페미니즘에 개입하여 규율을 재구성하기 시작했습니다.

페미니스트 적 참여는 자율적 창조 예술가와 예술 작품의 형식적 속성의 이상화로부터 새로운 이론적 입장으로주의를 옮기는 데 도움이되었다. 이러한 자세 중 일부는 도전적인 규범 적 예술 역사적 시대화와 문체 개발에 대한 아이디어, 문화적 가치에 대한 사회적 투자의 이해, 사회 형성에서의 성, 계급 및 인종의 역할을 인식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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