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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mm Memling의 Tommaso와 Maria Portinari의 초상화 (14.40.626-27)는 1470 년경에 그린 것으로, 작은 삼부작으로 성자의 이미지를 뒤집어 쓴다는 의미이기도하지만 각각의 초상은 전체 패널을 채우고 그 자체로 초상을 강조합니다. 유럽 적 초상화의 특징 중 하나는 특정인의 독특한 모습을 묘사하려는 명백한 의도 인 현실감입니다.

각 초상화는 개인의 정체성을 표현하기위한 것이지만, Erwin Panofsky는 시인 자들이 다른 인류와 공통점이있는 것이 무엇이든지 가져오고 싶다. 고 말했다 (Shearer West, Portraiture [옥스포드, 2004], p. 24). 르네상스와 바로크 양식으로 제작 된 대부분의 초상화는 아주 작은 범위의 전통적인 형식 중 하나를 따른다.

예를 들어, Fra Filippo Lippi의 한 창문에 앉아있는 한 여성의 그림에 고대 동전에서 선호되었던 모습의 그림이 15 세기에 자주 채택되었습니다. 89.15.19). 시터와 뷰어 간의 더 큰 교전을 가능하게하는 3/4 면도 널리 선호되었습니다. 페트 로스 크리스투스 카르 투시 (Carthusian) 스님의 초상화에서이 형식을 사용했다.

시어터를 단순히 특징 지어진 실내에 배치하고, 바닥에 창턱과 같은 수평 요소와 왼쪽 배경에 빛을 비추어줍니다. 16 세기로 접어 든 이탈리아 화가들은이 공식을 받아들이고 세련되게했습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의예를 들어 모나리자 (Mona Lisa)의 초상화 (약 1503-5, 파리 루브르 박물관)는 창문 받침대에 손을 얹어 보는 사람과 보는 사람 사이의 연결 감을 높여줍니다.

수수께끼 같은 미소는 다른 곳에서 본 완벽한 평정에서 출발합니다. Raphael의 Baldassare Castiglione (1514 년, 루브르 박물관)의 모방 된 초상화는 Mona Lisa 에서 보인 절반 길이 형식을 사용 하지만 부드럽게 조명 된 회색 배경에 대해 활발한 얼굴을 강조함으로써 참석자에 대한 집중을 강화합니다. 매너 니스트 예술가들은 브론 지노 (Bronzino)의 청년 초상화와 같은 작품을 제작하기 위해이 대회를 조정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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