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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30 년대에 그려진 그림은 다시 절반 길이로 나타납니다. 그러나 그 표현은 고요한 호기심이 많은 가구가 하찮은 국경을 대신하여 장벽을 대체하고 손은 책과 왼쪽의 페이지를 오른쪽으로 움찔합니다. 조용한 존엄성 이라기보다 엉뚱한 제안 순간 행동과 허세에 고정되어있다.

이 책의 핸드는 Bronzino의 세련된 청년과 비슷하거나 유사한 시청자에게 무의미한 배움의 공기를 제공합니다. 티치 아노 1550 년대에 그려진 세 대주교 필리포 아 헨토 (Filippo Archinto)의 민감한 초상화14.40.650). 엉덩이에 손을 자주 통치자 또는 통치자의 초상화에 나타납니다. 에서와 같이반 딕스 닮은 화려한 제임스 스튜어트, 주위 1635 페인트 (89.15.16). 전체 길이 형식은 항상 값 비싸고 웅장한 옵션으로 시터의 힘과 자존심을 높입니다.

더 중대한 웅대함은 또한 승마 초상화에서 함축된다, 또한 Greco-Roman 협회가 있고 르네상스와 바로크 법원에서 호의를 보였다52.125).초상화의 전통적인 측면은 각 예제가 다음 예제와 닮았 음을 보장하지만,이 일반적인 유사성은 각 예제의 고유 한 특성을 더욱 두드러지게 만듭니다. 때때로 니콜라스 힐리 어드 (Nicholas Hilliard)의 젊은 남자 초상화 (미니어처 초상화) 에서처럼 간수의 아름다움이나 태도가 강조됩니다.

울창한 컬과 똑바로 시선. 다른 예에서는 훌륭한 의상이 시인 자의 부와 세련된 취향을 강조합니다 (51.194.1). 다른 초상화는 그를 대표하는 소유물과 속성을 포함하여 간병인의 직업이나 관심사를 제안합니다 (예 : 인본주의 저자19.73.120), 완성 된 조각가 (46.31), 열정적 인 설교자 (65.117). 이러한 정체성에 대한 공개적인 측면 외에도 초상화는 시위자의 내면 심리 또는 정신 상태를 제안 할 수 있습니다.

성격의 힌트는 특히 17 세기 묘사와 같이 덜 고귀한 사람들의 묘사에서 분명하다. 렘브란트 장인 Herman Doomer의 초상화 (29.100.1), 벨라스케스 그의 비서 루벤스 그의 시누이 였을지 모를 여자의 매혹적인 모습. 외모를 기록하는 것 외에도 르네상스 및 바로크 유럽에서는 다양한 사회적 기능과 실용적인 기능을 제공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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